메뉴 FAFAN
파판 >> 자유게시판
  • 로그인
  • 휴가 마감중... ㅠ.ㅠ
    작성자 : 바쏘 | 조회수 : 261 (2018-08-09 오후 8:40:31)
    휴가기간이 거의 끝나가네요.. 담주면 출근을..흑흑...
    어제 새벽에 강원도에서 서울 넘어왔는데요...
    밤 12시 전후로해서 강원도는 25도, 서울은 32도.. 허억.... 서울은 넘 덥네요...
    잊고있던 열대야를 다시 겪네요...
    시원해질줄 알았는데... 휴가갈 때 그때 그대로... --;
    올해 유난히 더운듯 싶네요..
    이러니 담주 출근하기가 더 싫어지네요.. ㅠ.ㅠ





    글쓰기 | 수정 | 삭제 | 목록   

    Lv.6 피어파이스 (2018-08-09 21:02:04)
    ㅜㅜ 한달만 쉬었으면 좋겠네요..ㅜㅜ ㅋㅋㅋ
    Lv.3 rohan (2018-08-09 21:30:55)
    이번여름 날씨가 미쳐서 휴가를 한달정도 해주면 정말 좋을텐데 말입니다ㅜㅜㅋㅋㅋㅋ
    Lv.4 Aerial. (2018-08-09 22:12:03)
    태풍이 한 번 한반도를 관통해서 더위를 좀 물러가게 해 줬으면 할 정도로 꽤나 덥네요.
    요즘은 전보단 좀 덜 하긴 하지만 그래도 더우니 원..
    Lv.9 민트 (2018-08-10 00:00:16)
    저번주 금요일부터 이번주 일요일까지 휴간데..
    벌써 3일밖에 안남았네요 ㅠㅠ
    Lv.11 카무이 (2018-08-10 00:04:31)
    아... 좋은날은 빨리만 가네요
    Lv.4 카르가스 (2018-08-10 01:00:28)
    의미 없는 말이긴 한데 휴가기간이 긴 프랑스가 참 부럽죠...
    Lv.18 키아누리브스 (2018-08-10 03:13:03)
    방학이랑 휴가 ㅠㅠ 가장 좋죠
    Lv.6 야쿠르틍 (2018-08-10 07:59:27)
    휴가가 끝나도 더위는 아직인데...힘드네요 .ㅠㅠ
    Lv.18 예채빠 (2018-08-10 08:12:23)
    조금씩 나아지는듯이요
    Lv.5 팝_콘 (2018-08-10 09:59:17)
    그러게요 ㅠㅠ
    Lv.2 지송파르크 (2018-08-10 10:57:42)
    저도 한달만 쉬었으면 좋겠네요.. ㅠㅠ
    Lv.5 터보맨 (2018-08-10 12:16:16)
    다음주에 태풍이 근접한다고 하니 지켜봐야죠
    Lv.6 서비스의달인 (2018-08-10 15:11:12)
    다시 내년 휴가를 기대하즈아!
    Lv.24 에수카 (2018-08-10 18:02:45)
    그래도 이번주는 그나마 견딜만 했네요.
    Lv.3 김김이 (2018-08-10 20:40:32)
    힘냅시다 아자아자아자!!!!
    Lv.3 세인트포유 (2018-08-10 21:25:23)
    이미 진작에 끝난 휴가라 회사가는 첫날 힘드실껍니다
    Lv.7 김빌리 (2018-08-10 22:19:40)
    휴가중에 애보다보니 휴가가 아닌거 같아요 ㅠㅠㅠ
    Lv.13 shonne (2018-08-10 23:13:10)
    그냥 그러려니 해야죠.
    Lv.9 민트 (2018-08-11 00:01:17)
    돌아로는 월요일이 무섭네요..
    Lv.7 tym1hee (2018-08-11 04:00:28)
    항상 휴가다음 일가는건 짜증나는일이죠 ㅜㅜ
    Lv.24 에수카 (2018-08-11 07:59:23)
    휴가의 마지막......
    Lv.10 moondust (2018-08-11 08:56:14)
    사이트 이상없는건가요 ㅠㅠ?
    Lv.6 디스토 (2018-08-11 09:18:18)
    시작이 있으면 끝이 있는지라... 멘탈 잘챙겨야 하죠
    Lv.4 인천인기좽이 (2018-08-11 10:29:32)
    그래도 휴가를 다녀오셨다니 부럽습니다
    Lv.7 악사2 (2018-08-11 10:30:09)
    한달만 쉬었으면 좋겠네요..ㅜㅜ
    Lv.18 kyunginn (2018-08-11 10:36:22)
    저는 아직 휴가 못갔네요.. 일이 바빠서 마무리를 하고 가야해서... ㅠ.ㅠ
    Lv.4 바이오알파 (2018-08-11 11:36:12)
    그래도 입추 지나고 뭔가 바람이 달라진듯............
    Lv.5 너구리라멘 (2018-08-11 12:28:41)
    바람아 불어라 제발좀
    Lv.7 redfox221 (2018-08-11 13:59:20)
    휴가 마지막날의 기분은 군대나 직장이나.. 동일
    Lv.18 메이지 (2018-08-11 16:35:36)
    컨디션 조절 잘하시고 힘내시길. ^^/
    Lv.5 소닉 (2018-08-12 00:14:37)
    9월달에 휴가가야지 8월은 너무 덥습니다..
    Lv.4 꼬뱀 (2018-08-13 17:51:19)
    휴가끝나고 현실 복귀가 정말 힘들죠

    도배방지 : 0

    글쓰기 | 수정 | 삭제 | 목록   


    Copyright ⓒ FINALFANTASIA.COM All rights reserved.